IN MEMORY OF CHRIS CONO JERSEY ::

Chris-Cono-RIP

내가 엘에이에 있을 당시 픽스드기어 위주로 길에서 하는 몇몇 앨리캣, 드래그, 크리테리움 레이스가 생겨났었고 그러면서 여러 유명한 레이스들이 생겼었다. 그중 하나가 파사데나쪽의 로즈볼 구장의 주위를 도는 크리테리움 레이스, Fortune 700이었다. 이 레이스를 만든 사람의 파사데나에 사는 엘에이에서 자전거쪽의 유명한 인물중 하나인 Christoper “CONO”이다. 여러 레이스와 행사들에 참여하는 매우 적극적인 라이더였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올해 5월 레이스도중 낙차로 인해 세상을 떠났다. 이번에 ICE Custom Sportswear란 곳에서 Cono를 위해 져지를 판매한다. 판매수익은 그의 가족들에게로 보내어진다. 져지의 디자인이나 그런걸 떠나서 이런 이벤트들이 좋은거같다. 지난 5월 코노가 세상을 떠난뒤 코노를 기리기위한 라이딩, 레이스등이 많이 열렸었다. 우리나라도 예전에 여성 실업팀 선수들이 사고를 당했을때 추모 라이딩을 한걸로 안다. 이런식의 문화가 참 좋은거 같다.

온라인샵 둘러보기+

Ride In Peace!

02_ice-fortune700_red-black_design_front02_ice-fortune700_red-black_design_back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