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UPER! ::

HSUPER!는 뉴욕의 브룩클린 베이스의 자전거 문화+디자인의 스튜디오이다. 지난 여름에 엔도커스텀에 의뢰해서 이스튜디오의 져지킷을 만들어서 알게되었다. 뭔가 얼빵한데 귀엽게 생긴 여자모델에게 화사한 색상의 져지킷을 입혀놔서 개인적으로 머리속에 남았었다. 근데 이번에 미친듯한 슈커버가 나왔다. 솔직히 클래식 라이크라 슈커버인걸로 봐서는 보온용보다는 에어로 용도이긴한데 그냥 왠지 하나 갖고싶다. 반스에 양말모양 슈커버라니… ㅋㅋㅋㅋㅋ

슈커버 프리오더는 오늘까지, 그리고 아직 져지킷은 약간의 재고가 남은듯하다.

온라인샵 둘러보기+

hsuper_19_1024x1024 Vans_shoecovers3d_instagram_1024x1024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