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NOT Clothing ::

Ornot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샌프란시스코를 베이스로 하는 신생(?) 싸이클 의류 브랜드이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직접 생산을 하는 로컬업체란다. 일단 이들의 소개에 보면 비싼돈을 주고산 져지킷이 쓸데없는 스폰서광고들로 도배되있는 광고판이 될 필요가 없다. 커피숍에서도 쪽팔리지 않는 미니멀리즘을 추군한다 블라블라- 그냥 뭐 심플함을 추구한다 이런식-

디자인은 일단 맘에 든다. 개인적으로 검은색의 져지킷을 좋아하기때문에 이브랜드의 져지킷이 검은색 베이스에 포인트로 색상이 들어갔는데 조합도 나쁘지 않은 듯하다. 특히 암워머 같은 경우는 아——–주 맘에 든다. 기본적으로 남/여 져지, 빕숏, 워머, 윈드베스트로 구성되어있다.  가격도 져지$125, 빕숏$140으로 나쁘지 않은 가격대이다. 현재 $380이상 구매시 20%할인을 해준다.

일단 신생업체답게 레이스컷 져지킷은 아직 한종류밖에 없다. 이들의 교환/환불 규정을 보면 10일내에 새제품의 상태와 같을 경우, 사이즈가 안맞을경우 맞는 사이즈로 교환, 제품의 상태나 퀄리티가 맘에 안들경우 100% 환불을 해준다고 하니 신생브랜드라도 위험부담은 크지 않는듯하다. 대신 우리나라같은 경우는 해외배송이기때문에 구매를 원하는 이메일을 보낼때 배송기간이 1주일정도인것을 감안해달라고 요구해볼만 하다. 그리고 좋은점은 국제배송도 하기때문에 이메일을 보내 크레딧카드나 페이팔등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info@ornotbike.com 여기로 이메일을 보내면 해외구매가 가능하다고 한다.

square images for website_0000s_0013_IMG_7787.jpg copysquare images for website_0000s_0003_Layer 1

Advertisements

3 thoughts on “ORNOT Clothing ::

  1. 샌프란시스코는 남가주가 아니라 북가주입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